더운 여름이 지나고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가을이 오면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고 싶습니다. 조용한 숲 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 가까이에서 여러 동물들도 만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 파주 동화힐링캠프에 다녀왔습니다.
파주 동화힐링캠프 아이들과 글램핑 즐기는 방법
동화힐링캠프 소개하기
복잡한 도시를 떠나 숲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수목원 동화힐링캠프는 파주의 조용한 산속에 있습니다. 길게 조성된 메타세쿼이아 길과 시원한 물이 흐르는 계곡 그리고 바람의 소리까지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나무와 풀 냄새를 진하게 맡을 수 있는 동화힐링캠프는 불빛축제구간에서 저녁의 은은한 조명을 통해 또 다른 감성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준비를 해야만 출발할 수 있다는 캠핑이 아닙니다. 동화힐링캠프는 가벼운 마음으로 바로 떠나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캠프 여행이 가능합니다. 카라반과 글램핑을 즐길 수 있고, 동물 농장과 앵무새 카페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동화힐링캠프는 경기도 파주시 파평면 두포리 121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기간의 예약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 정하기
숲과 계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언덕에 위치한 동화힐링캠프는 카라반, 트레일러 하우스, 글램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용 가능 시설은 돌탑공원, 수영장, 메타스퀘어길, 동물농장이며 화장실, 개수대, 샤워실, 힐링푸드, 카페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카라반 객실은 싱크대, 쿡탑, 냉장고, 소파, 화장실, 침실 등이 준비되어 있고, 스마트 TV, 냉난방기, 헤어드라이어, 세면도구 일체, 조리도구 일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트레일러 하우스는 침대 2개와 화장실, 싱크대가 준비되어 있고, 인덕션, 의자 및 탁자, 전기밥솥, 에어컨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글램핑은 기본용품을 모두 제공하고, 화장실과 샤워실은 공용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숲속글램핑/ 온더 힐 글램핑 (2인, 최대4인), 프리미엄 글램핑 (2인, 최대6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냉장고, 쇼파, 캠핑세트, 전기장판, 에어컨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체험하기
동화힐링캠핑에서는 작은 동물원, 불빛공원, 수영장, 메타스퀘어길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작은 동물원에서는 알파카, 염소, 양, 다람쥐, 미어캣, 프레리도그, 토끼 등 귀여운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먹이 체험도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10:00~17:00이며 상시 관람이 가능합니다. 단, 날씨 상황에 따라 운영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불빛공원은 작은 불빛들이 동화같은 세상을 선물합니다. 어둠과 빛의 조화로 만들어지는 밤의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동절기 17:30~22:00이고, 하절기 19:39~22:00이며 날씨와 운영에 따라 변경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수영장은 2개의 풀장이 준비되어 있고, 입장료는 1인 10,000원이며 36개월 미만 아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성수기 동안 10:00~17:00까지 운영하며 날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원두막 데크는 4인기준 50,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 고객은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
부대시설 알아보기
- 단체 바비큐는 바로 옆에서 자연을 느끼면서 국내산 질 좋은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100석 규모의 단체행사, 가족모임이 가능하며 BBQ 그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체는 10인 이상 1인당 35,000원에 BBQ세트를 직원이 직접 조리하는 뷔페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며 예약문의는 031-952-2002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계곡 테이블은 4인기준 50,000원인데 테이블을 대여하여 직접 조리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개인이 음식을 미리 준비해오는 것이 가능하고, BBQ 세트메뉴는 인원수대로 주문 시, 테이블 대여로는 무료입니다. 추가 인원이 있을 경우 10,000원의 요금이 발생하며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리 온라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 2인기준 한돈 비비큐세트로 구성된 비비큐 도시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가 50,000원에 목살 400g, 소시지 3개, 새우 4마리, 떡갈비 2개, 쌈야채, 밥과 국, 김치, 떡, 라면, 고구마, 숯 2개, 석쇠가 제공됩니다. 추가 요금 1인당 20,000원에 목살 200g, 공기밥, 국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혹은 식자재 가격 인상으로 인해 구성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앵무새 카페는 앵무새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되는 공간입니다.
- 산애랑은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는 식사 공간입니다. 훠궈세트, 능이버섯한방백숙, 삼겹살, 목살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운영시간은 10:00~17:00까지입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필요한 물품과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셀프마켓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램핑 다녀와서 느낀 점
바쁜 도시의 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숲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는 곳, 준비해 간 맛있는 음식도 함께 먹으며 소중한 기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늦은 가을 다녀올 계획이라면 카라반과 트레일러 하우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난방시설이 준비되어 있지만 글램핑을 즐기기에는 조금 추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댓글